본문 바로가기
IT·가전 리뷰/가전제품

LG 휘센 엣지 필터 청소 방법! 이렇게나 쉽다고!(동영상 참고)

by 썰스 2022. 6. 26.
반응형

우리나라의 창문형 에어컨은 파세코나 위니아 대우 등 일부 기업들만 출시를 하다가 삼성에서도 ODM으로 출시하였죠, 그런데 국내 최초로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 건 LG전자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1968년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하고 2012년 국내 시장은 철수하고 해외시장에서만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스탠드 에어컨과 벽걸이 에어컨의 인기를 창문형 에어컨이 따라올 수 없어서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LG전자에서 2022년 기존 창문형 에어컨과는 다른, 우리나라 창호에 맞춘 신제품 창호형 에어컨 오브제컬렉션 휘센 엣지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LG 휘센 엣지 필터 청소 방법

좌(카밍 베이지) / 우(크림 화이트)

창호형 에어컨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였고 오프라인 매장에는 6평형 모델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왼쪽이 카밍 베이지, 오른쪽이 크림 화이트입니다. 두 모델의 기능은 똑같으나, 화이트 색상은 화면이 LCD이고 UP가전에서 테마 변경이 불가능 하고, 바람 방향 조절이 안됩니다. 그래서 10만 원 더 저렴합니다. 본격적으로 청소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전원을 종료합니다.
  2. 먼저 덮개의 상단의 화살표 표시된 부분을 눌러 딸깍 소리가 나면 덮개를 앞으로 꺼냅니다.
  3. 극세필터 앞으로 당겨서 꺼낸 후 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합니다. 물청소를 하실 땐 중성세제를 푼 물에 극세필터를 담갔다가 씻으세요(40℃이상 뜨거운 물 사용 금지)
  4. 그늘에 잘 말립니다.(건조 시, 직사광선을 피해주세요)
  5. 청소를 다 하였으면 역순으로 진행합니다.

휘센 엣지 필터 청소 방법 정말 간단하죠? 이 외에 외관 청소 방법과, 응축수 비우는 방법은 하단 LG전자 서비스 링크 참고해주세요. 추가적으로 청소 방법도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상기 내용은 LG전자 서비스 에어컨 청소 방법을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링크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2706912317)

 


LG전자 창호형에어컨 휘센 엣지 극세필터 청소 방법

LG 휘센 엣지 오브제컬렉션 청소 방법 정말 간단하죠? 궁금하신 점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