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LG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 유용한 기능 2가지!

by 썰스 2020. 11. 6.
반응형

최근 LG전자의 국내 스마트폰 점유율이 10% 초반대를 겨우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신제품 WING을 출시하면서 한번 더 점유율 상승을 노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LG전자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 한층 더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해당 기능은 LG WING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일부 제품에서는 실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LG 벨벳 이후 출시 모델은 적용 됩니다.

LG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 한층 더 활용하기!
워터마크 설정하기

워터마크 추가(전)/(후)

LG전자 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워터마크 추가하기 설정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워터마크 설정 전,후 사진인데요

워터마크는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글씨, 혹은 촬영 카메라의 모델을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글씨체도 LG 스마트 월드앱에서 다운받은 글씨체로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워터마크 설정 방법은 2가지 있습니다

  • 카메라 - 설정 - 워터마크 추가(하단) 
  • 갤러리 - 원하는 사진 선택 - 우측 상단 ... - 서명 추가
이미지 효과

이미지 보정(전)/(후)

프리미엄 제품에서는 어느 회사와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화질이 좋습니다. 다만, 소프트웨어 보정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스마트폰은 일반적인 환경에서 잘 찍히는데, 색깔이 너무 진하거나 혹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나온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럴 때 유용한 방법입니다.

 

갤러리에서 원하는 사진 선택 - 위로 올림 - 효과에서 원하는 효과 선택

개인적으로 '자동'이 가장 색감이 예쁘고 자연스럽게 나오는거 같아서, 타사 폰에 이미지도 이렇게 변경해서 쓰고 있어요

심지어 원본 사이즈 그대로 편집해주기 때문에 이미지 크기 변화도 없습니다 :)


간단하게 유용한 카메라 기능 2가지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는 LG전자에서 자랑하는 이지크리에이션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궁금하신 점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