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신한은행 해외 송금 받기, 쏠어플에서 빠르게 해봐요!

by 썰스 2020. 11. 23.
반응형

티스토리(Tistory)를 시작한지 7개월이 되었고 100달러가 넘어 수익금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한달에 한번 글 올린적도 있고 블로그에 많이 신경쓰지 못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꾸준히 방문객이 들어와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수익금이 조금씩 들어왔습니다.

 

 

 

신한은행 해외송금 입금받기

구글 애드센스 방법도 간단하지만, 수익을 받을 계좌를 입력하는 방법이 저는 꽤나 어려웠어요. 특히, 달러로 송금해주는 애드센스 특성상 처음 달러를 받는거라 생소하기도 했어요. 다른 글을 읽어보니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SC제일은행)을 이용하면 해외 수수료가 무료라고 하길래 만들면 좋겠지 했지만, 사실 얼마나 귀찮아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신한은행 계좌를 이용해서 수입을 받았습니다.

 

 

 

21일 토요일 입금되었다고 이메일이 먼저 왔고, 23일 월요일 아침에 카카오톡으로 신한은행에서 달러가 입금되었다는 알림톡을 받았습니다. 토요일날 입금 이메일을 봤을 땐, 은행 어플에서 별도로 입금되었다는게 없어서 문제가 생겼나 걱정하고 있다가, 월요일 오전에 입금 소식을 받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알림톡이 안와서 주말간 얼마나 불안했는지.. 오전에 출근하고 잠깐 밖에 나왔을 때 전화로 은행에 문의하니 방법도 알려주시고, 알림톡을 보내주시더라고요.

 

 

 

신한은행 어플 '쏠'에 접속하시어 [우측 상단 ≡] → [외환] → [해외송금] → [받기] → [입금받기]를 선택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시간 : 평일 09:00 ~16:00 (토요일, 공휴일 신청불가)

 

 

[입금 받은 기간 설정 후 받은 해외송금 조회] → [상세내역 보기 및 입금] → [입금] [보안카드 인증] → [확인]


해외송금 입금받기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