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메이플스토리 여섯갈래길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 여러가지!

by 썰스 2021. 3. 3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의 가장 핫한 장소 바로 디멘션 게이트가 있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여섯갈래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 포탈을 통해 그란디스로 향할 수도 있지만, 메이플 월드의 다양한 곳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이곳을 신속하게 이동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길라잡이를 이용하는 방법

 

1. 골드비치 테마던전 (Lv.30)

레벨 30 부터 이용할 수 있는 테마 던전의 골드비치 스토리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골드비치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교관 NPC를 눌러 여섯 갈래길로 갈 수 있습니다.

 

2. 커닝시티 (Lv.45)

커닝시티 방황의 늪에 주니어 네키 100마리를 처치하면 커닝 시티의 방황의 늪으로 마음껏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포탈을 이용하면 바로 커닝 시티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탕윤의 요리교실 (Lv.60) / 훈장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파티퀘스트인 탕윤의 요리교실을 레시피를 한 번도 틀림없이 3판 이상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요리사의 훈장을 획득하면 마음껏 해적 마을 노틸러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노틸러스 마을에서 택시를 타고 슬리피우드 > 여섯 갈래길로 가거나, 대륙 이동 정거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슬리피우드(Lv.65)

슬리피우드의 카파드레이크를 250마리 잡으면 슬리피우드로 마음껏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슬리피우드에서 왼쪽의 포탈을 이용하면 바로 여섯 갈래길입니다.

4. 모래성 놀이터 (Lv.75)

아쿠아리움 모래성 놀이터의 플라워 피시 250마리를 잡으면 아쿠아리움 사냥터로 마음껏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래성 놀이터에서 마을 귀환서를 사용해 마을의 베리타스로 이동하면 디멘션 게이트와 동일하게 월드맵 이동이 가능합니다.

 

5. 크리티아스(Lv. 170)

크리티아스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티아스의 시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오른쪽으로 2번 이동하면 마법 대학 렌하임맵이 나오는데 이곳의 케르카포르타를 이용하면 원하는 곳으로 텔레포트가 가능합니다.

 

6. 버려진 야영지(Lv. 190~)

마족의 마을인 버려진 야영지의 타락 마족 검병/도끼병을 각각 500마리씩 처치하면 버려진 야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왼쪽 포탈을 통해 슬리피우드의 축축한 습지로 갈 수 있으며, 마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슬리피우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 스토리(Lv.100)

레벨 100이 되면, 프렌즈 스토리 퀘스트 알림이 표시되는데 퀘스트만 받으면 차원의 거울로 헤네시스 장롱이 떨어진 집으로 이동할 수 있고, 왼쪽 포탈로 나오면 헤네시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월드맵 이동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