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던전앤파이터 진각성 아트북 후기, 쿠폰, 기념, 공부 자료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추가 일정까지!

by 썰스 2023. 4. 14.
반응형

여러분은 던전앤파이터 게임 아시나요?, 2D게임으로 곧 18주년을 맞이하는 장수 게임입니다. 네오플에서 운영하는 던전앤파이터는 도트 게임으로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저 역시, 메이플스토리와 던전앤파이터 두 게임 모두 플레이해봤으며 모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던전앤파이터는 스토리에서도 엄청난 호평을 받는 게임입니다.

 

던전앤파이터 眞각성 아트북

 

던전앤파이터는 각 종 기념을 맞이하며 아트북을 출시하였는데요, 이번엔 진각성 아트북이 출시하였습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는 1차 - 2차 - 진각성 순으로 전직(승급)을 할 수 있는데요, 최종단계인 진각성 이미지에 대한 작가들의 생각, 초안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그림책입니다. 저처럼 그냥 게임만 즐기는 유저의 경우엔 쿠폰이 제일 먼저겠지만 아트북은 이미지 공부를 하는 분, 크리에이터,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이 되는 공부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진각성 아트북은 엽서 20장과 아트북 1, 2권으로 되어 있으며 엄청난 페이지를 자랑합니다. 

 

 

던파 IP 포털, DFU

2,000여개의 던파 스토리, 아트웍,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www.dnf-universe.com

진각성 아트북은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기존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해당 캐릭터를 왜 이렇게 제작하였는지에 대한 궁금점, 캐릭터 이미지 초안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내용보다 더 깊숙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작가를 꿈꾸시는 분, 이미지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도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블레이드, 어썰트, 아처의 신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 그리고 신규 지역 선계까지.. 다양한 내용이 있습니다 :)

먼저, 엽서는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는 엽서입니다. 신규 캐릭터 아처(위), 마창사(아래) 이미지입니다. 제가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는 마창사(다크랜서)입니다 :D


아트북에 대한 저작권, 그리고 여러분의 기대감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 위주로만 가져왔습니다. 책의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해주세요 :)

 

던파 IP 포털, DFU

2,000여개의 던파 스토리, 아트웍,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www.dnf-universe.com

책의 내용은 각 직업(캐릭터)별로 되어 있고, 1권, 2권 마지막엔 부록, 운영진의 담화 등 다양한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2권 마지막 장에 여러분이 기대하시는 쿠폰이 있습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 (추가) 던전앤파이터 진각성 아트북 세트 증쇄 예정 안내

 

df.nexon.com

던전앤파이터 진각성 아트북은 4월 10일 오전 10시, 판매를 진행하였으며 10분 만에 준비된 모든 물량이 소진되었다고 합니다.(출처 : DNF Youtube 아라드 주민센터) 이후 다양한 의견을 받아, 4월 24일(월) 오전 10시 증쇄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친 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

 

온라인 교보문고 / 알라딘 / YES 24

※ 판매처 별로 계정당 5개까지 구매 가능

반응형

댓글